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남 담양 신상카페 태즈 taez

by 윰이log 2023. 12. 13.
728x90

전남 담양신상카페 태즈 taez 소개합니다.

📍전남 담양군 대전면 강의길 66
⏰11:00-21: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주차장 ⭕️

 

 

담양신상카페 태즈 의 주차장은 넉넉한편이었어요.

 

입구에서부터 알차게 잘 꾸며진 포토존이 가득했고, 담양신상카페 답게 손님이 많았습니다.

 

담양신상카페 태즈 는 야외공가닝 정말 예뻤어요.

맑은 하늘과 정말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공간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진찍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솔직히 자리는 불편했지만, 야외에 앉아있는것만으로도 힐링이었습니다.

 

실내공간도 두곳으로 나눠져있었고, 통로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다양한 좌석이 있는 담양신상카페 태즈 입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실내인데 큰창으로 야외공간이 보이게 인테리어되어 감성적이면서도 답답하지않는 느낌이 좋았어요.

 

또 다른 실내 내부인데 테이블이나 의자가 불편하고 웅성웅성 말소리가 울려 시끄럽고 답답한곳이라 이곳은 피해야겠어요.

 

담양신상카페 태즈 는 국가대표가 직접 로스팅하는 두가지 스페셜티 원두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직원분들 전체적으로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담양신상카페 태즈 의 디저트존.

까눌레와 휘낭시에가 맛별로 나란히 나란히. 비주얼이 굉장히 맛있어보여서 선택하기 힘들었어요.

 

 

담양신상카페 태즈 의 메뉴판입니다.

 

 

바닐라라떼 6,800원 / 오리지널 까눌레 3,500원 / 아몬드 러스트 휘낭시에 3,800원

 

바닐라떼 맛은 무난했고, 까눌레와 휘낭시에는 무지 맛있었어요.

까눌레는 겉이 굉장히 바삭해서 자르기 힘들었지만 겉바속촉이었고, 휘낭시에는 위에 토핑된 아몬드와 시리얼이 맛의 조화를 업시켜줘서 더더욱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재구입해서 먹을정도.. 양이 많지는 않으니 1인1디저트해셔도되겠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공간공간 예쁘게 잘 꾸며진 담양신상카페 태즈 였습니다.

 

 

 

 

담양에 새로 오픈한 신상카페로 넓은 실내 야외 공간이라 쾌적하고, 야외공간에 자연스럽게 심어진 나무들이 힐링포인트가 되는 감성적인카페에요.

커피와 디저트맛도 좋아 담양에간다면 가볼만한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