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송정동카페 리멤버미

by 윰이log 2023. 11. 21.
728x90

광주 송정동카페 리멤버미 소개합니다.

 

 

📍광주 광산구 신흥동길 22
⏰10:00-20: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 (갓길, 행정복지센터, 송정도서관 주차장이용)

 

 

 

송정동카페 리멤버미 는 광주 광산구 신흥동행정복지원센터 앞에 위치하고 큰 길가에서 우회전하면 바로 있어 찾아가기 쉬웠어요. 송정공원역 4번출구에서 254m 위치에 있습니다.

주택을 개조해 감성이 넘치는 공간이었습니다.

 

 

실내공간과 야외테이블로 구성되어있고,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었어요.

분리된듯한 세가지 장소의 실내였습니다.

 

 

 

큰창으로 야외공간도 훤히 보여 답답한 느낌이없는 송정동감성카페였어요.

매장에 계신 두분은 친절하셨고, 화장실도 내부공간에 깔끔하게 마련 돼 있었어요.

입구쪽으론 간단히 손만 씻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송정동카페 리멤버리 는 다양한 수제음료가 있고, 디저트도 다양했어요.

 

 

케이크, 프레즐, 토스트, 칩등등 음료와 곁들일 디저트 종류가 있습니다.

 

 

바닐라라떼 4,900원 / 카페라떼 4,500원

 

4000원대의 저렴한 커피가격도 인상적이지만 양도 대박적이었어요.

대용량커피였는데 맛은 무난하게 먹을만했습니다.

 

 

 

광주광산구에서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거리감이 좋고, 찾아가는길도 어렵지않아요.

주차는 부근에 쉽게 가능하고 커피맛도 무난하고 친절하셨고, 주택을 개조한 감성적인 공간들이 예쁜곳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