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가볼만한곳

전북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공룡테마공

by 윰이log 2024. 1. 25.
728x90

 

📍전북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보석박물관 10:00-18:00 (1월1일, 매주 월요일 휴관) 야외공원 상시개방
🚗주차장 ⭕️ ⛺️텐트, 그늘막설치불가 ❌

 

 

보석박물관은 성인 3,000원 청소년 2,0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공룡공원은 무료이며 다이노키즈는 유료입니다.

 

 

전북 익산공룡테마공원 은 왕궁 보석테마관광지 보석박물관 옆에 위치해요.

보석박물관, 주얼팰리스, 다니오키즈월드(공룡테마공원), 가족공원, 함벽정이 있는 넓은 부지의 테마파크로 공룡 조형물들이 전시되어있는 종합놀이시설이며 놀이터, 미로찾기, 시소, 돔 슬라이드 등의 놀이시설과 황토 산책로, 모래놀이 공간이 마련 돼 있어 아이들이 자연속에서 마음껏 뛰어놀수있는 공간입니다.

 

보석박물관은 가볍게 돌아보기 좋게 되어있구요

 

야외공간이 넓어 킥보드 타는 아이들도 있었어요

 

 

아트클라이밍, 스카이트레일 및 타익스, 레이저 태그, 트램폴린 등의 실내 시설이있는 공간이에요.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는 문화교육프로그램도 운영중이니 확인하시고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연령층이 어린 아이들이 놀던 놀이터에요

놀이터가 두곳으로 나눠져있어서 좋았어요

 

☑️슬라이드 이용대상(유료)

▪️나선형 키:130cm~210cm, 몸무게:25kg~120kg

▪️드롭형 키:140cm~210cm, 몸무게:30kg~120kg

단, 슬라이드타워(전망대)는 보호자동반시 제한없고 미취학아동은 무료이용 가능합니다.

어린 꼬마들부터 성인까지 즐기는 곳입니다

 

놀이터와 짚라인이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박물관에 가지않아도 그냥 이용할 수 있는 공룡공원이라 좋았어요

 

 

놀이터 주변으로 쉴수 있는 공간도 많이 마련돼있어 좋았어요

텐트, 그늘막 설치는 불가능해요

 

 

왕궁보석테마관광지 내부에 모래놀이 공간이 있었는데 모래놀이 도구는 따로 없었고 공룡 발굴이 가능해 아이들이 이공간도 좋아하고 오래 놀았어요

하루순삭하기 좋았던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입니다.

 

 

모래놀이 옆으로 체험실이 있었어요

미리 확인하고 예약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비가 오고 많이 추워져서 귀가했지만 아이들이 하고싶어했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햇던 익산에서 하루 순삭하기 좋은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