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송정시장맛집 깨비분식

by 윰이log 2023. 7. 27.
728x90

광주 송정시장맛집 깨비분식 소개할게요.

 

 

📍광주 광산구 광산로30번길 11
⏰11:00-19:00 휴무 송정장날 3일, 8일
🚙주차장 ⭕️ 공영주차장 이용 🛵배달&포장

 

 

주차는 송정시장안에있는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돼요.

송정시장맛집 깨비분식 바로 앞에 있답니다.

1시간 무료이용 가능하고 그 이후 주차비는 저렴해서 편리했어요.

 

 

메뉴는 김밥, 팥죽, 동지죽, 수제비, 칼국수, 김치볶음밥, 쫄면, 소면비빔국수, 모밀비빔국수, 떡국, 오뎅, 라면, 떡라면, 떡볶이, 소면콩물국수, 모밀콩물국수, 냉면 이구요.

단순히 분식뿐아닌 면요리가 다양하게 있어 찾으시는 연령층이 다양했어요.

 

사장님 손맛이 정말 좋다고 느껴지는게 전체적으로 밑반찬의 맛이 강하지도않으면서 맛깔스럽더라구요.

사진에 밋밋해보일 수 있지만, 하나하나 먹어보니 정말 감칠맛있었어요.

 

햄, 단무지, 맛살, 계란, 시금치가 들어간 근본김밥.

제가 정말 좋아하는 기본 김밥인데요, 고소한 참기름이 발라져있어 지나치게 맛있습니다.

2줄에 4,000원이라니 요즘 시세에도 안맞게 저렴하구요.

집근처에 있다면 매일이라도 사먹고싶은 심정이었어요.

 

 

모밀콩물국수는 미숫가루가 추가 돼 있어 좀 더 고소했어요.

 

직접촬영

 

쫄면이 들어간 떡볶이인데, 집에서 엄마가 해준맛인데 좀 더 맛있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이 세지않고 맵지않지만, 감칠맛은 놓치지않고 잘 챙긴 떡볶이였어요.

송정맛집 찾으신다면, 참고해주세요